medical solution dentis
VISUAL CLOSE VISUAL OPEN
  • home Home
  • 미디어센터
  • 덴티스 소식

덴티스 소식

고객의 가치를 최고로 추구하는 Medical Solution 기업이 되겠습니다.

덴티스, 가수 임영웅과 광고모델 재계약
작성일
2022-04-21 09:36:39
작성자
admin
조회
208

 덴티스, 가수 임영웅과 광고모델 재계약


|브랜드 전속모델 3년 연속 인연 이어가

청년으로서 밝고 건강한 이미지 부합해

 

덴티스는 최근 가수 임영웅과 광고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lt;덴티스 제공&gt;▲ 덴티스는 최근 가수 임영웅과 광고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덴티스 제공>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는 현재 공식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가수 임영웅과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최근 밝혔다.

 

 

덴티스는 2020년 가수 임영웅을 브랜드 전속모델로 처음 발탁한 이래 올해로 3년 연속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 이번 재계약은 기업과 모델 간 깊은 신뢰와 각별한 애정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청년으로서 임영웅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 것이 주요 배경이다. 이는 결과적으로 임영웅이 기업 브랜드 인지도뿐만 아니라 치과계 이미지 쇄신에도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아 계약 연장을 결정했다는 게 덴티스 측의 설명이다.

 

 

덴티스는 기업을 대표하는 얼굴이자 전속모델인 가수 임영웅과 함께 무섭고 어려운 치과에 대한 이미지와 인식을 개선하고, 즐거운 치과 검진문화를 만들어가는 활동을 3년째 이어나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온라인 플랫폼의 해시태그 기능을 활용해 ‘#함께해요슬기로운치과생활’과 같은 키워드를 포함한 콘텐츠를 확산해 나가며 올바른 치과문화 조성에 힘쓰고 있으며 ‘#대한민국치과의사응원해요, #동네치과힘내세요’와 같은 키워드를 통해 국민의 건강을 위해 존재하는 치과계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펼쳐나가고 있다. 

 

 

더불어 광고 키 메시지인 ‘#함께해요덴티스임플란트’라는 키워드로 팬덤이자 수많은 국민들과 소통하고, 국민과 치과계를 이어주는 통로 역할과 동시에 치과계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덴티스 관계자는 “이번 재계약을 통해 새 광고로 치과계를 새롭게 선도할 디지털 투명교정 홍보를 준비 중에 있다”며 “국내외 전 연령층에 폭넓은 인지도를 가진 전속모델 임영웅과 함께 한 시간이 3년차에 도래한 만큼 더욱 완벽해진 호흡으로 올해 만들어갈 좋은 시너지를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2022.03.29] 정현중 기자, 덴티스, 가수 임영웅과 광고모델 재계약, 치의신보

페이스북 보내기 트윗하기 미투하기 요즘하기
다음글 이전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