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2025/01/20] ㈜덴티스(대표 심기봉)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오는 4월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창립 20주년 기념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덴티스 창립 20주년 기념 행사’는 덴티스의 성장과 미래 비전을 공유하는 기회로, 글로벌 파트너와의 협력 강화를 목적으로 기획됐다.
덴티스의 지난 20년을 돌아보고 향후 비전을 제시하는 중요한 자리인 만큼, 전 세계 덴티스 글로벌 딜러 및 고객들이 대구에 모여 뜻 깊은 시간을 함께할 예정이다.
행사는 크게 글로벌 포럼, 갈라 파티, 신공장 투어, 한국 주요 관광지 투어로 구성된다.
먼저 4월 21일에는 대구 인터불고호텔에서 글로벌 포럼이 개최된다. 메인 행사인 글로벌 포럼에는 세계 각국의 글로벌 연자들이 참여해 최신 임상 및 논문을 공유하고, 글로벌 치과계 임상 트렌드 분석과 전망에 대해 논의하는 10개의 세션이 예정되어 있다.
포럼 이후에는 덴티스의 비전을 제시하는 비전 선포식에 이어 글로벌 파트너들이 함께하는 갈라 파티가 진행된다.
포럼 다음날인 4월 22일에는 지난해 완공된 제 3공장을 방문해 최신 임플란트 생산 설비와 제품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진다. 덴티스 제 3공장은 임플란트 자동화 생산시설과 CUBE-ASRS 물류 자동화 공정을 도입한 국내 최초의 공장으로, 덴티스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클린 공정 시스템을 구축하여 깨끗하고 안전한 임플란트를 생산하고 있다.
이밖에 행사 기간 동안 서울, 부산, 대구 등 한국의 주요 도시에서 전통적인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관광지 투어를 진행함으로써, 글로벌 고객들과의 친밀감을 높이고 한국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전달하는 동시에 덴티스 브랜드 이미지와 로열티를 강화할 계획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20주년을 맞아 글로벌 고객들을 덴티스의 시작점인 대구로 초청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대구에서 덴티스의 20주년을 함께 축하하며, 앞으로의 미래를 그려보는 뜻 깊은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